사장님이 매일 갈궈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장님이 매일 갈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s1000
·5년 전
전 20대초반이고 2월에 전문대 졸업했어요 졸업후 일주일뒤에 바로 회사에 취직해서 지금까지 다니는 중인데 사장님이 매일 갈궈요 저를 못 믿으시고 실수는 다 제 책임이고 아들이 부장님인데 부장님이 잘못한것도 다 제 책임으로 미루시고 경리라고 무시하고 그래요 월급은 세후 170이고 식비 10만원인데 저보고 사무실에 모든일은 제가 해야되고 전화도 100프로 다 제가 받아야 된대요 그리고 제가 억울하게 혼나서 기분나쁜티라도내면 여직원은 항상 웃으면서 상냥하게 일해야된다 말끝마다 여직원 여직원..지금 이주째 매일 혼나는데 돌아버릴 것 같아요 그만두려고 해도 집에 제가 보탬이 되어야되는 상황이고 1년안되서 그만두면 퇴직금도 안나오고 경력인정도 안되서 1년만버티자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들고 지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rtshaker
· 5년 전
여직원은 웃으면서 상냥해야된다라.. 요즘 시대에 맞지않는 조금 성차별적인 발언인 것 같네요. 참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도 어쩔수없이 다녀야만 한다는 현실이 너무 괴롭네요. 저도 1년만 버티자 하면서 다니는데 정말 지옥이 따로없죠.. 그래서 요즘은 정신력을 기르는 방향으로 우회했는데 좀 낫더라구요.. 에휴 더러븐세상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ace111
· 5년 전
저도 막내인데 전화알려주고 나서 하는말이 전화올때마다 열심히 받으라고 하는데 진짜 짜증이.. 잘못전달하면 뭐라하고... ㄷㄷ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us2
· 5년 전
사정때문에 그만두지 못하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니 일을 하실거면..참고해봐요.^^ 우선 그 회사가 원하는게 있잖아요? 그럼 야무지게 말 하고 일처리도 회사가 원하는대로 야무지게 일 처리 하는 습관을 들여 보세요 적극적으로 일 잘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면 작은 실수 하나 했다고 나무라지 않고 기다려주거든요...뭐라고 잔소리 한다면 조심하겠습니당! 하고 애교로 마무리 지어봐요. 그런 모습을 보여주면 나도 편하고 회사도 좋고...나중에 실수해도 자신있게 말할 수가 있더라구요. 빌빌 기는 직원말고 일도 잘하고 자신있는 웃으며 할말 다하는 직원이 더 유리합니다.일을 너무 잘해서 사장이 붙잡는 스타일로.. .가시게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us2
· 5년 전
눈치보지마시고 똑부러지게 말씀 드려 보아요! 해보지도 않고 그만 두면..나중에 그때 그럴걸! 하고 뒤늦은 후회가 옵니다. 감정은 밥먹을때랑 회식할때 이성은 일할때 사용해봐요 할수이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