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제, 자꾸 생각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폭식|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각성제, 자꾸 생각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oruo
·5년 전
각성제를 복용한적이있는데 그 느낌이 너무 좋아서 자꾸생각나요 흥분감, 초조함, 두근거림, 자신감고양, 자아도취, 집중력고양 등등 삶이 재밌어지는 그런기분.. 각성제를 안먹으면 우울하고, 너무 사람들한테 민감하게 반응하고, 내자신이 제어가 안되는 느낌이들고, 일상생활모든게 귀찮아요. 정신과에서 각성제를 먹지말라고 해서 참고있는데 자꾸자꾸 생각나고, 의사선생님말씀 무시하고 먹고 싶어요. 이거를 참으니까 자꾸 폭식하게되요. 항불안제, 항우울제 먹고있는데 그런거는 기분이 나아지지도 않고, 별로 달라지는거도 없고... 그 어떤거를 해도 즐거운척을 하는기분이고, 진심으로 마음 깊은곳에서 좋진않아요. 이런 것들의 해결책으로 자꾸 각성제를 찾게되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thou
· 5년 전
각성제라는게 어떤걸 말하나요? 저같은 경우엔 다이어트약으로 처방받은 알약 하나가 내 온 정신을 지배 하더라구요.. 글쓴이님과 비슷한 효과를 느끼고 다이어트 목적보단 그 느낌이 좋아서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근데 이게 자꾸 반복되니 몸이반응해요 기억력도 감퇴되고 의욕도 없고.. 약에대한 의존성도 너무 높아지구요ㅠㅠ 힘들겠지만 스스로가 제어하는 수 밖에 없을것같아요 힘내서 우리 같이 끊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ruo (글쓴이)
· 5년 전
@imthou 식욕억제제맞아요...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thou
· 5년 전
살을 빼실 목적이 아닌거면 굳이 복용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