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조금 안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남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그리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일년 조금 안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남친과 저는 요즘들어 자주 싸움이 있었고 서로 너무 지치고 힘들었습니다. 큰 이유로 싸우는건 아니지만 서로 살아온 지역과 연애방식이 많이 달랐기 때문에 안맞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사소한 이유로 싸움이 시작되었는데 둘다 너무 지쳐서인지 둘다 울면서 애걸하듯 싸웠습니다. 그리고 결국 저와 남친 둘다 너무 울고 지쳐서 제가 일주일정도 각자의 시간을 가지고 서로에대해 생각해보자고 했습니다. 남자친구도 처음에는 싫어하는듯 하다가 너무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했는지 일주일동안 시간을 갖는것에 대해 동의했습니다. 화가 누그러들고 마음이 조금 가라앉은 지금 저는 갑자기 블안해졌습니다. 안그래도 친구들과 놀기좋아하는 남친이 혹여나 맨날 술마시러 다니지는 않을까.. 그러다 클럽이나 헌팅포차에 발을 들이지 않을까.. 사귀는것보다 혼자가 더 좋다고 생각하진 않을까.. 헤어지려고 시간을 갖자고 한게 아닌데.. 서로 곁에 없는시간동안 그리움 소중함 등을 느끼고 싶고 쉬고싶어서 제안한건데.. 후회가 밀려옵니다.. 제 남친이 다른길로 빠질 사람이 아니라는것은 믿지만 이렇게 지쳐버렸는데 더이상 저를 만나고 싶어하지 않을것만 같아요.. 일주일정도 시간을 가지는게 좋은 결과로 나올까요.. 아니면 헤어지게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a0
· 5년 전
각자의 연애방식이 다르다면 연인관계가 오래 지속되긴 힘듭니다.. 서로 맞춰주는것도 한계가 있고 그 한계점에 다 다르게 되면 지치게 되는거죠 어느 한쪽이 지치는건 회복이 가능하나 양쪽 다 지친경우는 회복하기 힘들수 있습니다 제 말이 무조건 정답은 아니지만 이때까지 제가 짧게나마 경험해본 결과 그렇다는 것을 말씀해 드리는겁니다 서로 지쳐있는 상태에서 시간을 가지면 그 시간동안 더이상 감정노동을 안해도 된다는 생각에 오히려 평안한 시간을 보낼수도 있고 이정도면 혼자도 갠찮겠다 생각할수도 있긴합니다 연인사이든 부부사이든 제일 중요한것은 대화입니다 더 감정의 골이 깊어지기전에 진지한 대화를 나눠봄이 좋을것같네요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ksa0 대화를 진지하게 하면.. 말이 돌고 도는 느낌이랄까.. 서로 양보를 잘 안하는것 같아요..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반복되고.. 대충 넘어가고.. 다음에 또싸우고.. 그러다 지쳐서 시간을 가지는데.. 사실 저는 벌써 보고싶고.. 많이 힘들어요.. 저 진짜 어떻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a0
· 5년 전
좀더 사랑하는사람이 양보할수 밖에 없어요.. 아니면 그 관계는 더이상 지속될수 없답니다..ㅠㅠ 그리고 대화가 통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지금 이시점에서 잘해결되서 다시 꽁냥꽁냥 잘만난다 하더라도 쭉 잘만나다가 결국 결혼을 하게되겠지요? 근데 대화가 안통하는 사람이랑 결혼해서 살면 답답하고 속이 타 들어갑니다. 남친이야 싸우고 기분나쁘면 몇일 안보면 그만인데 부부는 그럴수가 없어요. 잘생각해보세요 선택은 쓰니님이 하는거니깐.. 여자는 무조건 배려심 많고 자기를 더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야 행복한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ksa0 진짜 그런것 같아요.. 배려심많고 저를 더 사랑해주는남자.. 꼭 만나고 싶어요.. 지금 남친한테 어쩌다 이렇게 푹 빠지게 된건지 모르겠지만.. 사귀면서 이런저런 문제로 스트레스 정말 많이 받았거든요..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더 좋아하는 마음이 큰것 같습니다.. 연애하면서 행복함도 많지만 스트레스도 너무 많아서 힘드네요.. 이번에 시간을 갖기로 한김에 깊게 생각해봐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a0
· 5년 전
근데 이게 어쩔수가 없나봐요.. 여자들은 감정적이라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 보낼수록 더 정이 쌓이고 감정이 커지게 되어 있어서ㅠㅠ 남자가 더 좋아했어도 시간이 지나면 여자가 더 많이 좋아하게되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근데 진짜 여자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야 행복해요 세상에 남자는 많으니 한곳에 얽매이지 마시구 많은 사람을 만나보세요~ 그래야 결혼전에 사람에 대한 눈이 트입니다 ㅎㅎ 연애도 많이 해봐야 제대로된 남편을 만나지 않겠습니까? 쓰니님은 소중한 사람이에요 남자친구를 정말 사랑하는건지 아니면 지나간 시간에 얽매여서 놓지 못하는건지 잘생각해보세요! 생각해보고 정말 사랑한다면 놓치지말고 꼭 붙잡으시고 사랑이 아니라면 놓으시는게 행복의 길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ksa0 네!ㅠㅠ 연애를 많이 안해봐서 더 한사람한테 목메는것 같아요ㅜ 사랑때문인지 함께보낸 시간과 추억들 때문인지 이번기회에 잘 생각해보고 제대로된 선택을 해야할것 같아요..! 결혼할때는 저를 더 사랑해주고 배려심 깊은 남자를 만나고 싶어요ㅎㅎ 답변 너무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이 많이 풀렸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a0
· 5년 전
기분이 풀리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연애를 많이 해보셔야 더 사랑해주고 배려심이 많은 사람을 찾을수 있을꺼에요! 아니다 싶으면 더 정들기전에 끊어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정들면 헤어지기 힘드니깐 짧게 짧게 만나보고 경험해보는것도 좋구요! 자존감을 떨어뜨리게하는 사람은 절대 만나면 안되요..꼭 늘 이쁘다 사랑스럽다 표현해주는 사람 만나세요 그것만으로도 여자로써 큰 행복일껍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ksa0 마자요ㅜ 안그래도 자존감 많이 낮은편인데.. 남친이 이쁘다는말 한마디만 해주면 기분이 완전 업되요ㅎㅎ 눈 크게뜨고 찾아봐야게써요! 배려심 많은사람으로!! 감사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