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이섹슈얼이고, 제가 어떠한 생각이 뚜렷하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종교|신앙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oma1o
·5년 전
저는 바이섹슈얼이고, 제가 어떠한 생각이 뚜렷하게 없었을때 같이 다니던 무리 중 친한 친구가 고백을 해왔습니다. 저도 싫은건 아니었고 친구관계가 끊어질까봐 받아줬었는데요 이번에 종교적 신앙심이 깊어지면서 교회 안에서 살려면 동성연애는 하지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런 마음으론 그 친구랑 더이상 사귈 수 없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정말 미안하고 이기적인 생각이지만 어떻게 해야 친구 사이는 유지하면서 헤어질 수 있을까요? 그 친구하곤 사귄지는 100일 정도 됐는데 아직 데이트는 한번도 안해본 사입니다. 연인으로서 진전이 안된 상태입니다. 이 정도면 그 친구도 저한테 별 감정 없는게 아닐까요? 그냥 헤어지고 친구관계로 지내자고 해도 괜찮지않을까요?
연인이별종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nz1010
· 5년 전
교회 안에서 살려면 동성연애는 하지말아야겠다. 왜 이런 생각이 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헤어져도 친구로 지낼 순 있지만 전과 같은 관계로 지내기는 거의 힘들다고 생각해요..작성자님의 마음을 애인분께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t881
· 5년 전
종교활동을할때행복한가요, 그친구랑 함께보내는시간이행복한가요? 글만봐서는 그친구를 그다지 좋아하지는않지만 어거지로사귀고있는것처럼보입니다. 종교는핑계이구요. 희망고문그만하시고 그사람에게 빨리 헤어지자고 선고하시고 친구로라도 지낼생각은포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