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플랫폼에서 혼자 방송을 하다 어쩌다 알게된 오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obemyBF
·5년 전
A플랫폼에서 혼자 방송을 하다 어쩌다 알게된 오빠 때문에 어떤엔터와 계약을 했다. 계약조건은 대충 이렇다. 내가 회사에게 요구하는 바는 당장의 월세집마련과 방송장비. 회사는 흔쾌히 계약을 해줬고 환전금액의 5대5를 떼어간다고 했다. 계약당일 대표란 작자가 나에게 사적으로 연락을 했다. 저녁한끼하자고 대표에게 밉보여 좋을것없으니 알겠다 했고 밤늦게 단 둘이 밥을 먹었다. 밥을 다 먹고 집에 데려다주긴커녕 집주변을 빙빙돌며 전남자친구들에게 상처를 받아서 든든한 남자친구가 필요해보인다 더 이상 상처받지말아라 등의 얘기를하며 본인을 어필했다. 아무렇지않게 손을 잡고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다 나에게 하는 말. 나를 사랑한단다. 속으론 온갖 욕을 다 하고 비웃었지만 직급은 직급이니 예를 갖추며 거절을 했지만 들을 마음이 없어보였다. 강제로 알겠다고했고 그 미친 돼지는 좋아했다. 나는 20초반이고 그 사람은 40대. 너무 절망적이였다. 문제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3주전,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마치고 집에가려는데 집에 데려다준다는 핑계로 모텔에 데려갔고 씻지도 않은 냄새나는 ××를 들이댔다. 억장이 무너지고 눈물이 났다. 얼마 지나지않아 생리를 해서 임신가능성은 없지만 2주전부터인가 알수없는 분비물과 악취가 난다. 괜찮아지겠지싶어 이제까지 기다렸건만 상태는 심각해진듯싶다. 대충 검색을 해보니 세균성 질염을 의심해봐야한다고한다. 내일 병원에 갈 생각이긴하지만 대표에게 병원비를 청구해도 되는것일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ghart
· 5년 전
집에 데려다준다고 하고선 모텔에서 이루어진 행동이 합의하에 이루어진것이 아니라면 명백한 성폭행입니다. 또한 그 성폭행으로 인해 질병을 얻었다면 병원비청구와 그로 인한 피해보상도 가능합니다. 성폭행이라면 경찰에 신고부터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bemyBF (글쓴이)
· 5년 전
@bighart 저는 가기 싫다고 했는데 간건맞아요 근데 3주전일이고 증거도 없는데 신고가 가능할까요? 제 마음은 아니지만 대표가 사귀자고 했을때 거절하지 못해서 사귄다고 했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ghart
· 5년 전
그 대표는 사귀는 사람으로 그런 행동을 했다고 진술할 수 있겠네요. 강제성을 표명할 수 있는게 없구요.. 그러한 질병이 생겼다는걸 알리시는게 최선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