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 남편은 성격이 남을 배려하고 따뜻한성품에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산악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yukh0217
·5년 전
저에 남편은 성격이 남을 배려하고 따뜻한성품에 사교성도 있어 어떤 사람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저 또한 그의 그런 성격이 맘이 들었고 저에게 다정한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그 성격이 문제였죠 모든 여자들에게 다 그랬으니깐요 본인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런 성격탓에 주위에는 항상 여자들이 있었습니다 취미로 다니는 산악회에서 만난 여자와 6년가까이 같이 산악회도 다니고 술자리와 잠자리도한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사실을 알고 그 비참함에 헤어지자고 했지만 그렇게 하지 못했고 다시는 이런일 없을거라는 바보같은 다짐을 받고 덮어버렸죠.. 근데 그여자랑 연락한다는걸 알았고 남편에 변명은 일과 관련해서 만났고 그 일을 해결해줘서 고맙다고 식사나 하자고 연락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해할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 여자에게 전화해서 이제 연락하지 말라는 통화를 하는것을 확인하고 저는 또 다시 용서를하고 시간이 마니 지났어요 그리고 며칠후 남편에 블랙박스에서 여자랑 안고있어서 너무 좋았다면서 통화하는 내용을 들었고 저는 또 따지게 되었죠 남편에 변명은 전날 저와 마니 다퉈서 화가나서 술기운에 직장동료들과 업소에가서 여자랑 잤다고 그리고 그 여자가 전화가 온거라고 합니다 정말 맞는걸까요? 이말이 진심일까요? 이제 남편은 제탓을 합니다 왜 확인하냐고? 왜 자기를 믿지못하냐고? 저는 지금 정말 답답합니다 남편을 믿지 못해 블랙박스를 확인한 네가 잘못인건지 나에게 믿을 주지않는 남편에 잘못인건지.,. 근데 저는 바보같이 또 다시 이사람을 안고 갈려고 합니다. 제 결정이 옳은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o11
· 5년 전
아니요22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w6836
· 5년 전
안고가신다고 하시더라도 의부증이 계속있는것 아닐까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send
· 5년 전
정말힘드신경우에있네요.남자로써 부끄럽네요. 저도사실 아내와 문제가 계속있을때 권태기같은걸느낄때 그런외도를 생각하기도했네요. 남자들은 다그런건아니지만 아내와의 허심탄회한대화가 사실힘들더군요. 결혼관계를계속유지하고 싶다면 먼저왜외도를하거된건지에 대해얘기해보세요. 그래서 문제를해결해보세요.사실자녀가어리지않다면 헤어지는게 맞는듯하네요.부부의신뢰가 이미깨어젔네요. 그래도 유지를원하신다면 자신의 모습을뒤돌아보아요.남편과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