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자꾸 저보고 성형(쌍수)을 권유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armingW
·5년 전
남자친구가 자꾸 저보고 성형(쌍수)을 권유합니다. 이제는 짜증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피팅모델일을 하고있는 20대 여자입니다. 저는 우선 쌍커풀이 없습니다. 무쌍이에요. 그런데 저는 단한번도 살면서 쌍커풀을 원한적이 없었습니다. 굳이 얼굴에 손대기도 싫었구요. 그에반면에 남자친구는 쌍수를 전에 했었습니다. 연애초반에도 계속 저보고 쌍수를 하면 더 예뻐질거라며 쌍수를 권유했습니다. 처음에는 아 그래하며 넘겼는데 호텔에 있을때도 너 쌍수할 생각없냐~ 쌍수하면 더 좋을거다~ 이런식으로 얘기를 해서 점점 짜증나더라구요. 저는 그냥 쌍수는 하기싫다. 그리고 자꾸 쌍수얘기 나오는것도 이제는 싫다.라고 의견을 말하고 제가 삐져있었습니다. 그러더니 미안하다고하고 자기는 그냥 더 좋지않을까~이런식으로 얘기만 한거니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지 말라네요. 허참. 그런데 문제는 이 이후에도 계속 쌍수얘기가 나옵니다. 이걸 어떻게 참교육해야할까요. 쌍수얘기 한번 더 나오면 그땐 그냥 매몰차게 돌아설까요? 차라리 이럴거면 쌍커풀있는 여자 만날것이지라는 생각이드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고싶으신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 5년 전
해어지세요.. 완전 꼴불견이네요... 아니면 똑같이 “너도 코좀 높히면 멋질텐데..” 이러고 반응을 봐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 5년 전
아니면 음경확대술이나... 후 뭐 저런놈이 다있나요?? 님 외모가 어떻든 사랑해 줄 사람 많아요. 마카님이 싫다고 의견을 말했는데도 그런다면 답이 없네요.. 딱 한번만 내 눈 얘기가지고 뭐라그러면 해어진다고 말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ingW (글쓴이)
· 5년 전
@rks4818 댓글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예민한걸까요? ㅠㅠㅠ 다른사람이 들어도 기분나쁜 얘기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ooooo
· 5년 전
4가지 없는 남자네요. 지가 뭔데. 본인 거울이나 보라고 하세요. 저 같으면 그런 남자 안 만나요. 사람대 사람으로써 예의가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