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친은 취준생입니다. 저또한 공부하기에 서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제 남친은 취준생입니다. 저또한 공부하기에 서로 각자열심히하며 지내고있습니다. 근데 특별한날 데이트에도 츄리닝입고 나오는게 공부하느라 온걸알기에 머리로는 이해하지만 서운하고 속상하네요. 특별한날 고민고민하며 예쁜옷골라입고나간 제가 민망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boot47
· 5년 전
아무리 공부하고 온다 해도 그렇게 하면 서럽게 느껴지실 만 하죠. 그리고 글쓴이 남친분이 잘못하신것이 맞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roboot47 위로가되네요ㅜ 또 이해하는마음에 뭐라못하고넘겼네요..이렇게사소한것들땜에 마음식는데 힘드네요..20대 예쁜데이트 하고싶은게 그렇게 어려운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boot47
· 5년 전
힘내세요. 남친분이 너무 성의가 없는겁니다. 물론 저도 그런 적이 있고 후회하고 있기에 이야기 드리는 겁니다만... 익숙함. 이라는건 무서운겁니다. 아. 얘는 이렇게 해줘도 괜찮겠지. 하고 어라? 괜찮네? 하면 그냥 그대로 가요. 심하면 사랑한다는 말도 잘 안해주는 상황도 오구요. 그기 싫으시다면 이해하기보다는 이런거 때문에 마음고생이다. 라고 이야기 하셔야 할때가 올겁니다. 아니먼 지금이라도 해야하구요. 나중되면 본인만 더 힘들어집니다......저도 여친 그거때문에 힘들게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