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쓰는거 진짜 어렵다.. 내 사적인 이야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자소서 쓰는거 진짜 어렵다.. 내 사적인 이야기를 인생에서 단 한 번도 *** 못한 사람에게 정돈되게 설명해야하는 거니 어려울수 밖에 없는건가..? 하.. 내 이야기를 정말 친한 친구 아니. 부모님? 나에게 조차 내 이야기를 이렇게 직접적으로 맞닥뜨린적이 없는데 이렇게 생판 모르는 사람에게 단 몇 글자로 나라는 사람을 정의해서 나를 선택하라고 해야한다니... 물론 이걸 써내야하는 나도 정말 대단하지만 정말 이십몇 년의 이력이 써진 종이 몇 장의 내용만으로 제대로된 사람을 선택해야하는 사람도 대단한 것 같다. 진짜 나 진국인데...진짜 나 일 잘 할 수 있는데.. 그 일에 최적인데... 이걸 참 말로 할 수가 없네..ㅠㅠ 며칠 보고나면 정말 괜찮은 아이라고 생각 들게할 자신 있는데.. 이게 참 그놈의 서류. 서류. 서류. 서류가 뭔지...그리고 또 면접. 면접. 면접은 또 뭔지...정말 어렵다.. 이 사회에 정말 필요한 인재가 되고 싶어. 나의 존재가 나 말고도 다른 사람에게 가치있게 좀 느끼고 싶어.. 제발..합격..해서.. 나라는 사람에게서 한동안 못 느낀 자신감 좀 가져보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o1 (리스너)
· 7년 전
자소서 진짜 힘들죠.. 며칠동안 자소서만 붙잡고, 쓰다보니 어느세 자소설(소설)이 되어있더라고요..ㅋㅋ 이건 제모습이 아닌데, 잘 보이기 위해서. 잘 할수있다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말이죠.. 마카님의 절실한 마음이 전달되서 붙을거에요! 잘 될거에요. 그러니 조금 더 자신감갖고, 면접때는 예상면접질문 꼭 읽어보고, 파이팅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owo1 ㅠㅠ감사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