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나한테 큰 상처를 준 사람이라도 그냥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아무리 나한테 큰 상처를 준 사람이라도 그냥 한 번 웃어주면 다시 좋아라 하는 내가 너무 짜증난다. 또 혼자 힘들거면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lgaeunlx (리스너)
· 7년 전
맞아요...저도 같습니다. 평소엔 저에게 관심하나 주지않던 사람이. 심심해서인지 죄책감인지 어떠한 이유로던 한마디 해주거나 관심조금 가져주면. 그이후로 또 말리하려던 맘은 온데간데앖이 다시 주인을 기다리단 강아지마냥 돌아가버려요.... 그런 내자신이 너무 밉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많은 시행착오가 생기고는 하죠 하지만 중요한 갓을 깨달았어요. 다른사람이 말로만 한 부분이고 지금도 아주 힘든 상황이지만. 내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그사람이 내가 이랗게 받아주고 사랑해주는건 알면사도 받아주지 않고 무시하고 내가 생각하는것처럼 날 생각해주지 않는다면 자존심상하고 짜증나고 속상한 나는 누가 달래주나요?누가 위로해주나요? 자신이 해야합니다. 소중한 내 맘.감정.몸. 모두 다 내가 다스려야 합니다. 나를 무시하거나 나를 존중하지 않는 사람은 소중한 나 자신을.위해 내가 차단해야하며 나를 같이 사랑해주고 같이 존중해주는 사람을 가까이해야합니다. 힘든것 알지만, 연습하고 연습해서 하루빨리 날 힘들게하는 굴레들에서 벗어날수 있기를.바랍니다.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rang06
· 7년 전
저도 그랬어요.. 진짜 그친구한테 너무 화가나서 나는 속상할꺼 다 속상했는데 내가 막상 학교에서 애들한테 화난거 보여주면 안돼니까 친한척 해주면 다시 진짜 친해지는것 같고.. 상처받을꺼 알면서도 계속 그렇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