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옆에서 내게 안아주고 존재해줘서 고맙다고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민|자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hdtjwjd2
·7년 전
매일 옆에서 내게 안아주고 존재해줘서 고맙다고 말해주면 좋겠다. 내가 원하는 건 고민을 해결해 달라는 게 아니야. 내 비밀을 파헤치라는 게 아니라고... 그냥.. 그냥 안아주기면 하면 정말 하루하루 버틸 힘 정도는 생길 수 있을 거 같아. 그래주면 정말로 이 시간대쯤 자살충동이 올 때 그래도 내일까지라도 살아보자 라고 생각할 수 있을 거 같아.. 그냥 아무말 없이 안아주고 기다려줘 .... 물론 이렇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은 없겠지. 나도 알아 우울증 곁에 있는 사람들도 괴롭다는 걸 그래서 더 바랄 수가 없어. 나는 죽고 싶을 때 주변생각 해서라도 죽지 말라는 말이 너무 싫어. 정말 죽고 싶은 사람들은 나밖에 안보여. 그게 이기적인 거라고? 그렇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내가 죽을 만큼 힘든데 죽으면서까지 남들을 생각해야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o1 (리스너)
· 7년 전
그런 존재가 있다면 진짜 좋겠어요.. 실제로 옆에서 안아주고 토닥여 줄순없지만, 말로 해줘도 될까요..? 마카님이 지금까지 살아있어줘서 고마워요! 그것만으로도 대단한거에요. 이 시간때쯤 자살충동이 온다는건 그만큼 많이 힘든거죠..? 무엇이 마카님을 힘들게 하는지는 모르지만, 조금더 행복해지고, 힘든것들이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마카님에게 남을 위해서 버티라는 말은 안할께요. 그냥 마카님을 위해서 버텨주세요.. 오늘도 버티느라 수고많았고, 우리 내일도 함께 버텨봐요! 오늘 잘자고, 좋은꿈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0409
· 7년 전
안아드릴께요 토닥토닥(╹◡╹)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