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말을 써야 나의 아픔이 전달 될 지 감도 잡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어떤 말을 써야 나의 아픔이 전달 될 지 감도 잡히질 않아 이 조그만 창에 나의 마음이 다 담길 수 있을까 내가 힘들단 걸 누군가는 알아채줄까 너무 깊어서 나 조차도 건들 수 없었던, 꼭꼭 숨겼던 내 감정들을 이제는 꺼내봐도 되려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kaya
· 7년 전
너무 힘들다 보면 나를 속이게 되죠. 아니요. 이건 힘들다는 이유뿐만은 아니겠네요. 지금 현실에 대해 도피하려고 할 수도 있고, 그냥 편해지고 싶어서 나를 속이기도 한것 같아요 저는. 저도 전에 제 마음 속의 말들. 누구에게도 쉽게 말하지 못했던 말들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때가 많아요. 그리고 어느 순간에 깨달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세상에는 내 마음을 들어주고 같이 고민 해줄 사람이 많다는것. 나의 추악한 면들이 드러나도 나를 외면하지 않고 같이 극복해주는 사람들이 분명히 어딘가 있다는걸. 작성자 분은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전 잘 몰라요. 그래도 한가지 명확하게 말씀 드릴 수 있는 점은, 지금이 아니라 과거에서도 누군가가 당신이 말하*** 하면 당신의 말을 들어주었을 것이고, 언제든 그 누군가는 내가 알게모르게 내 곁에 있을거라는 거에요. 그간 혼자 짊어 지시느라 수고 하셨어요. 이제는 서로의 짐을 같이 짊어질 사람을 찾아보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ursthanmine
· 7년 전
와줘서 고마워요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