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직장 그만두겠다고 퇴사면담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오늘 드디어 직장 그만두겠다고 퇴사면담했어요~ 말꺼내기가 힘들어 몇일동안 맘고생했는데 이제 진짜로 끝이 보이는구나... 후련하면서 복잡한 마음이네요 앞으로의 미래가 걱정도 되지만 오늘만큼은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제 자신을 위로하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loman
· 8년 전
ㅋㅋㅋㅋ 고생많으셨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na35 (리스너)
· 8년 전
쉽지 않은 결정이셨을 텐데 멋져요 마카님! 마카님의 앞으로를 응원합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ooodjob
· 8년 전
푹 쉬세요. 즐기시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1225
· 8년 전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