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고 피곤하다는데 자꾸 나오라는 식으로 이야기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귀찮고 피곤하다는데 자꾸 나오라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친구의 심리는 뭐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woodami
· 8년 전
이***면 보고싶은거! 동성이면 친구가 없어서... 확실한거같다옹..
커피콩_레벨_아이콘
Bhyeok
· 8년 전
위에분이 정답이네요... 왜냐면 저도 그랬거든요 친구가 몇명없어서...ㅠㅠ 메달리게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