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해주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pipipi
·8년 전
좋아해주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porori
· 8년 전
주변에 꼭 한명은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as
· 8년 전
좋아해주는 사람이 필요해요 제가 사랑을 준 만큼 다시 그걸 채워줄 사람 그 두명이 같으면 더 좋겠지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swkehr
· 8년 전
와.... 나랑 같은 생각 하는분이 계시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