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연애할 줄 아는데. 나도 같이 손잡고 걸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나도 연애할 줄 아는데. 나도 같이 손잡고 걸을 줄 아는데. 항상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고 항상 상대방의 배려에 감사할 줄 아는데 왜 쓰레기들은 연애를 잘하고 난 못 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eunchoi
· 8년 전
착한사람은 재미가 없고 지겹나봐요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ieunchoi ㅠㅠ그런가봐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eunchoi
· 8년 전
인생 막살아야되나 ㅋㅋㅋ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ieunchoi ㅋㅋ그러게요ㅠㅠ막 상처주고 배려없이 ㅋㅋ그렇게 살아야하나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