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하게 배시시 웃는 네 미소가 너무 예뻐서,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환하게 배시시 웃는 네 미소가 너무 예뻐서, 나만 보고싶고, 영원히 지켜주고, 안타깝고, 다시 미안해지고, 그런 널 보며 귀가 붉어져 눈을 피했다 죄책감에 미안하다는 말 밖에 하지 못하는 내가 싫다 이런 감정 속에서도 널 사랑한다는 것이 가장 크다는 사실이 원망스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