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조금 많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eon5mo
·8년 전
힘들다, 조금 많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cii
· 8년 전
토닥토닥... 제가 마카님의 힘듦을 녹여드릴 능력은 못 되지만..오늘 하루도 수고많았어요. 늘 고마운거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