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증 때문에 힘들어요 163에 44 키로 유지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rb431
·6년 전
폭식증 때문에 힘들어요 163에 44 키로 유지하는데 폭식증이 계속와요 살이찌면 뚱뚱하고 못생겨져서 남들이 나를 무시할까봐 무서워요 그래서 음식을 안먹는데 그러다보니 가끔씩 폭식을 하게되요 뚱뚱해질까봐 너무 무서워요.. 예전에 뚱뚱해서 가죡들이랑 친구들이 저를 무시하고 그래서... 근데 폭식증이계속오네요 한번먹으면 미친듯이 먹게되고.. 어떻게 하죠.?? 정신과라도 가야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r
· 6년 전
계속 음식을 너무 조절하고 안드시니 폭식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러니 차라리 운동을 하며 적절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운동을 하면 바로 찔일도 줄어들고 식욕도 좀 줄어들고 적당히 먹게 되거든요. 또한 가공식이나 간식류 많이 끊고 채소, 과일, 고기류를 드셔보세요. 전보다 더 폭식하는일이 줄어들거예요. 글구 정말 먹고싶어지는 나날들을 참다가 터지는거니 정말 먹고싶음 소량을 드세요. 안먹는것보다 만족스럽고 그정도 먹는다고 퐁! 찌지않아요. 그리고 지금 되게 마르신 체형이니 조금찐다해도 뚱뚱해지지 않고 살이 찐다하여 무시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사람이 나쁜거예요. 나쁜사람의 시선과 비하에 휘둘리지 말아요. 자신을 보듬어주고 자기중심을 세워서 그 불안감과 두려움에서 벗어나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자기만족으로 하는거지 두려움과 불안감에 시달리며 버티는게 아니였음 좋겠어요. 그런상태는 식이장애로 가기 쉽다는건 마카님도 아실테거예요. 예전에 무시한 사람들의 외모지상주의가 나쁜거지 사실 마카님이 음식 좀 많이 드시고 먹고싶어진다고 뭐라 할 게 있나요. 문제는 그리먹어서 탈날까 걱정하는게 아니라 비하하는 타인과 불안한 내심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