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기면 일주일이고 한달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한번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기면 일주일이고 한달이고 나 자신을 놔버려요 잘씻지도 않고 먹는것도 배가안고파도 공허함때문에 계속 먹고 하루종일 애니나 영화보고 잠만자고.. 공시생이라 공부해야하는데 가족영향을 너무 많이 받아요 거실에서 조금이라도 큰소리가 나면 불안하고 집중이 안돼요 공부도 딱 집에서만 되는 타입이라 어디 나가지도못하거든요 이번에도 지금 5일째 절 놓고있어요 잘해오던 운동도 때려치고 먹는것도 막먹고 공부도 안하고있어요 진짜 한심의 극치를 달리고있네요 그치만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요 지쳤고 그냥 하루종일 잠자고싶고 이러다가 언젠가 다시 의욕이 나겠지 하는 막연한 희망만 가지고 있을뿐 어떻게 하면 이 버릇을 고칠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fs99
· 6년 전
사람들 많은 공립열람실같은곳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공부효율을 떠나서요. 사람들 공부하는 모습도 좀 지켜보시고. 왜 이런 생활하고있는지도 돌이켜보시고요. 리프래시가 필요하신거같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dkfs99 살이찌고 피부가 망가져서 밖에 나가기가 쉽지않아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kggct
· 6년 전
자신이 꿈을 이룬 모습을 상상하며 내가 왜 이분야를 선택했는지 상기시켜보는게 어때요? 그러면 더 열정이 생길거에요. 만약 생기지 않는다면 그 꿈이 간절하지 않거나, 현실의 장벽에 부딪혀 무기력해지거나, 둘중 하나라고 보는데요. 계속 실패만하고 나*** 않는것같아도 한걸음씩이라도 가다보면 성공에 가까워지고 있는거에요. 좋아하는 분야를 진로로 선택했다면 하는 과정도 즐겁게 할 수있지 않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진지하게 자신의 진로에대해 다시 생각해보세요. 내가 뭘 하는(성취하는)과정에서 만족감&행복을 느끼는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kggct 네ㅠ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