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ris0711
·6년 전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당신을 아프게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단 사실을 잊지않고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저는 당신을 위해 내내 떠있을게요.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당신의 하늘에 별이 될게요.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두지 않을게요. 감정에 예민한 당신을 위해 앞서거나 뒤처지지 않고 평생 걸음을 맞춰줄게요. 나는 그대에게 캄캄한 밤이 오더라도 함께 어둠을 걷어내는 사람이고 싶어요. 같이 흔들리는 사람이고 싶어요. 당신에게는 예쁜 바람만 불기를 좋은 곳으로만 휩쓸리기를 마음을 적시는 비가 내리기를 행복만 가득 쌓이기를 예쁜 말만 소화할 수 있기를 거센 물살 위의 꽃인 당신을 내가 바람이 되어 도와줄게요. 물방울을 머금어도 당신은 여전히 예뻐요. 오늘 하루를 버텨내준 당신에게 고마움밖에 전할 수 없어 마음이 아픕니다. 고마워요. 오늘도 잘 버텨내줘서. 좋은밤, 예쁜 꿈을 당신에게 선물할게요. 좋은 당신이니 좋은 밤이 되길 바라요. 당신은 소중하니깐 아프지 말길 바라요. 예쁜 당신이니 예쁜 꿈꿔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xperiment
· 6년 전
감사합니다 글 너무 따뜻해요 ㅠㅠ 저도 저를 버리지 않으려 노력할게요 몇번이고 울다가도 웃어볼게요.. 저 진짜 달라질게요.. 글쓴이님도 오늘 좋은밤되세요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is0711 (글쓴이)
· 6년 전
@experiment 달라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 그저 당신이 밝다는 이유로 좋아하는 것은 위험한 법이니 당신을 당신자체로 토닥여줄게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잘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is0711 (글쓴이)
· 6년 전
으아...ㅎㅎ 너무 고마워요. 제겐 과분 칭찬이라 부끄러워요// zfyhyu7님께서는 제게 갑작스런 선물같아요! 마카님처럼 좋은 말을 하다보면 그 말을 머금고 있는 저도 기분이 좋아져요. 그래서 자꾸자꾸 배우고 싶어요ㅎㅎ zfyhyu7님! 별이 되어주고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덕분에 편안한 밤이 될 것 같아요ㅎㅎ 예쁜 마카님도 좋은 밤보내세요. 잘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is0711 (글쓴이)
· 6년 전
@!9e45642db279f6c00f3 많이 바빴어요? 그동안 못뵈어서 걱정도 했고 (오랜시간은 아니지만...) 무엇보다 보고싶었어요!// rilica님의 하루가 어떠셨을지 모르지만 오늘도 수고했어요. 자기 전에 rilica님을 뵈어 다행이에요. 와줘서 고마워요. 전 rilica님 덕분에 안심하고 편안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rilica님도 좋은 밤 보내시길 바라요. 제가 안아줄게요. 잘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is0711 (글쓴이)
· 6년 전
rilica님 답글 보고 자려고 부릅!하고 있다가 잠들었어요...ㅠ 꼬옥. 제가 계속 안고있을거에요. 어제도 안고 잤어요! 가장 중요한건 rilica님이니까 무리하지 말아요! 더위도 조심하고 또 잘 챙겨먹어야 해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