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친구는 나를믿고 아닌친구는 소문을믿는것같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nyoo
·6년 전
진정한친구는 나를믿고 아닌친구는 소문을믿는것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udwndud
· 6년 전
소문은 날 힘들게 하기도 하지만 뭐가 좋고 나쁜지 분별안가는 더러운 흙탕 물 속에 진주를 찾아 주기도 하죠. 떠나간 흙탕물에 대해 연연해 하지 맙시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udent32799
· 6년 전
많은 사람들이 저의 소문만 보고 절 판단하고 있어요..그것때문에 무서워서 친구 사귀기도 어렵고요..절 알아주는 친구는 만나는것 조차 못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nyoo (글쓴이)
· 6년 전
친구란존재는 나를 기쁘게도 해주지만 상처를주는 또다른 존재라는거같아요 친구랑싸우면 너무심란하고 힘들고 모든게 무섭기도 하겠지만 그렇게싸워도 남는친구들은 남는다거 싸운게 좋은게 아니지만 안좋은친구가 걸러지는 좋은 기회라고 저는 생각해요 마카님들이 친구들때문에 힘들다는게 마음이 아프지만 정리할친구는 빨리정리하는게 마카님들한테도 그친구분한테도 좋은방법일꺼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m8293
· 6년 전
그 소문 때문에 고등학교 때 같은반 친구가 그랬어요. 나도 소문만 들었을때는 너 정말 미친애인줄 알았다고... 우울증 있고 삶이 힘들었고 내향적이고 사회성 없는 제가 만만했는지 누군가 저에게 인사하면 그 옆에 있는 다른애가 귓속말로 소근거리더라고요. 저는 어느순간 꺼려지는 아이가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더이상 소문에 휘둘리지 않으렵니다. 내가 그 소문과 뒷담으로 남을 멋대로 재단할 지도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