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 너무 많이. 행복해도 그 뒤에 일어날 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tired
·6년 전
힘들어 너무 많이. 행복해도 그 뒤에 일어날 우울한 일들이 너무 많을 거 같아 힘들어. 그냥 아무 말 없이 나 안아 줄 사람은 있을까 사람은 믿지마. 그렇게 느껴왔어.누구에게도 내 모든 것을 주지마. 그냥 마음이 몇달째 이렇게 답답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ttron
· 6년 전
sotired님 지극히 공감합니다..저도 요즘 많이 힘드네요 살다보니 종종 좋은 일이 생기면 나중에 안좋은 일이 생길것 같은 기분이 종종 들고요.. 그래서인지 나 스스로만을 바라봐주고 편견없이 절 쳐다볼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없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요..이런 사람은 보통 부모님이 겠지요..하지만 정작 부모님에게 무언가를 털어 놓기에는 제 스스로가 겁쟁이고요..물론 부모님은 이사실을 아시면 슬퍼하시겠지만 겁쟁이인 저에게 있어서는 어떻게 할 수 없는걸요.. 그러다보니 정작 믿을 사람은 점점 없어지고 친하던 친구들도 점점 멀어지는것 같고 그냥 세상에 저 스스로만 있는것 같은 느낌이 자주들죠..누구에게도 내 마음을 말하기 싫고 그렇다보니 내 마음은 계속 답답하고 힘들고 지치고..누군가에게 말하긴 해야하는데 스스로가 두렵고 무서워서 아무것도 못하는 모순적인 감정이 들어서 종종 감정이 복받치기도 하고요.. 이러한 감정이 자주 드는데 그래도 긍정적으로 살기위하여 하루하루를 노력하며 살아가 봅시다..!자기 스스로를 가꾸고 노력하면은 언젠가 반드시 자기자신이 멋진 사람이 되어있을거에요 어떻게보면 낙천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이렇게 라도 안하면 저는 저 스스로는 버티지 못하고 금방이라도 폭삭 무너져서 없어져 버릴것 같거든요.. 그니까.. 그니까..강요는 아니지만 그냥 같이 노력해 보아요..ㅎㅎ 물론 지금은 힘들겠지만 저같은 사람이나마 뒤에서라도 열심히 응원하고 있을게요..꼭 이 답답한 감정을 해소 할 수 있기를 기원할게요..!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tired (글쓴이)
· 6년 전
@Mittron 님 고맙습니다. 이런 글 그냥 관종이라고 지나치시는 분 많은텐데...고마워요 Arsi님 같은 분이 응원해 주시면 노력해볼게요! Arsi님도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