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보다 7살 많은 오빠를 좋아해요 ㅠㅠㅠㅠ 맨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보다 7살 많은 오빠를 좋아해요 ㅠㅠㅠㅠ 맨날 자기전에 통화하고 좋아하는거나 취미 등등 이야기해보면 정말 잘 맞아요 그냥 같이 이야기하고 있으면 행복하고 재밌고 그래요 이 오빠가 가끔 저에게 나중에 자기 데려가라고 결혼해야겠다고 그러는데 저는 그냥 농담이겠거니 해서 가볍게 넘겼었거든요 ?? 근데 제가 오빠에 대한 마음이 커지다보니까 농담으로 안들리고ㅠㅠㅠ 솔직히 말하자면 진짜 진담이였으면 좋겠어요 근데 저희 사이가 애매한게 사귀는것도 아니거든요 저는 오늘 제대로 알았어요 아 내가 이오빠 진짜 좋아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빠 없으면 안될거같고 막 그래요 그냥 내꺼면 좋겠다!!!싶은데 이오빤 절 어떻게 생각하는지조차 모르니까ㅠㅠㅠ 동생으로 좋아하는건가 싶기도하고.. 만약 저 말들이 진심이였다해도 전 슬퍼요. 왜냐면 난 지금 보잘 것 없는 대학생인데. 뭔가 오빠 옆에 있기엔 제 자신 스스로가 떳떳하지 못한 것 같아서.. 여러 남자 만나보고 해봤지만 전 이사람 아니면 안되겠어요 좋아한다고 고백하고싶은데 이도저도 아닌 사이가 되버릴까봐 겁나고..! 그냥 툭 내뱉듯 말해볼까요 그냥 오빠가 좋다고요 ㅠㅠㅠㅠ 방구석에서 소심하게 이러고 있는 제가 넘 한심 ㅠㅠ흑 어떡하지. 술기운 빌려서 말할까요 좋아한다고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jin83
· 6년 전
그냥 고백하세요. 그렇게 말하면서도 님을 안받아주면 어장관리한 몹쓸놈이니 잊어버리시고요. 이사람 안되면 안된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나중에 보면 더 좋은사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ranger022
· 6년 전
마음이 아예 없으면 그렇게 말할 수가 없어요. 제가 보기엔 그 오빠분의 마음 자체는 긍정적이어 보입니다. 만약 일이 틀어진다면 그건 주변의 다른 상황 때문일 거예요. 일단은 말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뭐든 부딪혀 봐야 다음 단계가 오고 발전할 수 있는 거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yujin83 듣고보니 맞는 말씀이네요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stranger022 그쵸 용기를 좀 더 내야겠어요 !!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