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30개월 둘째 8개월이에요 각방쓴지도 30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첫째 30개월 둘째 8개월이에요 각방쓴지도 30개월 되었어요 남편한테 이제 같은방 쓰자하는데 싫다네요 다음날 일가기 피곤하다고요 쉬는날없이 일을 하고 있어서 배려해준다고 방을 따로줬어요 제가 먼저요. 티비도 신랑방에만 놔주고.. 집와서 쉬고싶다하면 방에들어가서 쉬게해주고요 근데 각방이 문제인지 남같고 대화도 안되고 이제 저는 방을 합쳤으면 하는데.. 남편들은 그렇지 않은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me510
· 6년 전
30개월 8개월이면 자주울고 새벽에도 그러니 수면을 잘못할까봐 그러는거 아닐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time510 이제는 두애들 다 잠들면 잘자는 편이예요 그래서 방 합치자 했구요.. 제가 남편과 각방쓰니 남편이 남같이 느껴져서 점점 내맘이 멀어지는거 같다고. 신랑이 잘못한건 딱히없는데 챙겨주기도 귀찮은 마음이 든다고. 이런마음 든게 미안하지만 현재 그렇고 함께있는 시간이 없어서 그런거 같다고 얘기했는데. 싫다더라구요. 원래 이맘때는 다 이런건가요.? 남편은 외롭지 않은건지..혼자 자는게 그렇게도 좋은건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88
· 6년 전
저희집도 비슷한상황이엇고. 2일 같은방을 써본적이 잇엇어요. 그 후로 다시 각방쓰게됏어요.. 저도 혼자이미 편해져버렷더라구요. 같이자고싶엇는데 자보니. 이제는 서로 같은방 거부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