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정말 심한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여자친구가 정말 심한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입원치료까지 생각해 보고 있는 것 같아요. 얼마 전에 별 의미 없이 왼쪽 팔을 잡았는데 갑자기 아파하네요. 다쳤답니다. 그런가보다 하고 조심히 다니라고 말해 줬어요. 며칠 후에 카톡이 오더라고요 자기 자해 하고 있었다고 오늘도 같이 문구점 돌***니다가 이 칼이 잘 든다고 했다고 커터칼을 일곱 개나 사 갔습니다 저도 자해를 해 본 경험이 있고 이해하지만 이대로 보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어떡할까요. 어떻게 하면 기분 상하지 않게 말할 수 있을까요. 제 소중한 사람의 몸과 마음에 하나둘 상처가 나는 것을 그저 쳐다보기만 할 수밖에 없다는 게 너무나 고통스럽습니다. 제발, 그 차가운 칼날로 너 자신을 상처입히는 걸 그만둬 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ji0509
· 6년 전
여자친구분도 힘든 일이 있어서 그러신걸꺼에요.. 아무 말 안 하셔도 되요.. 그냥 조용히 달래주세요.. 저도 여자인데 남친이 뭔 말을 할 때보단 조용히 달래주고 토닥여주는게 더 마음 편하고 고맙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clear
· 6년 전
아무리 답답해도 왜 그러냐고 너무 캐묻지는 마세요. 대신 상처가 덧나지 않게 늘 지켜봐주고, 치료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분이 먼저 말을 꺼내기전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