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개월된 애인이있어요. 너무 간절해서 ***들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4 개월된 애인이있어요. 너무 간절해서 ***들이 부딧쳐서 연인이란타이틀을 얻었습니다.그친구는 잊지못하는 전연인이있고 술만먹으면 아직도 전애인이야기하면서 눈물을쏟아요. 그리고 이번에. 이사를하게되었는데. 장거리를 하게됐어요.그런데 또 다른전애인과 같은동네 로 같이 이사했더라구요. 저와만나기전 바로 전애인이죠.둘은 이별후. ***하는 절친 사이로지냈다네요.공연도가고 밥도먹고 수시로 카톡도하는.그러다 서로 익숙함에 ***를할수있는 친구사이. 저와만나기시작하면서도. 친구라는관계로 그 관계를유지 하는데 너무 불안해서 몇번이나 이야기를했어요.애인과 타협점을찾아서 적당한 거리를두며. 그냥 친구사이로. 지내기로 했어요. 그러고나선 믿어야하는데. 솔직히 ..장거리라 그런지 믿음이안가네요.그둘은 친한친구들과. 같은무리에 있는 사람이고 10분도안걸리는사이에살고 나는. 400 키로나떨어진거리에 살고있으니깐요. 제애인이 통화잘하다가 갑자기 잔다고하곤 전화를끈고 제가 메세지를 보내놓으면 확인은 계속합니다. 근데답장은없어요.그래서다시 카톡을보내면 또 확인은해요. 그래서인지 의심이 계속됩니다.티내고싶지않은데 걱정도 화도 의심도 되서 내자신이 초라하고 ***같이 느껴집니다. 자기를 믿어라고하는데 믿을만한 확신을주지않아요. 회사라고하고. 회식한다고 하면서도 인증샷은 없고 연락도. 잘안됩니다.자기가나와서 한번씩전화하는게전부죠. 예전에 그친구집에서잘때. 나보고 일찍잔다고하고 연락이 없었어요 .썸탈때죠.그때. 그러고 둘이 잠자리를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전애인이너무 신경쓰이고. 지금 그사람에게도 믿음이안가고 계속 의심만늘어갑니다. 나를좋인한다고 하지만 사랑하진않는데요.. 나를 계속 자기취향대로바꾸려고만하구요. 우리는 너무다른사람이라고 요즘들어 계속이야기합니다. 머리로는 이 연애는아니다라고 생각이들지만 마음이 안됩니다. 어떻게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2220603
· 6년 전
그게 애인이라는 관계는 맞는걸까요?? 나 자신을 아껴주어요 님은 소중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cean1
· 6년 전
이미 질문자님도 이 관계의 답을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연애를 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자신이 행복해지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읽고 느껴지는 감정은 질문자님이 행복해보이기보다는 불안함, 또 그 분을 놓기 힘들어하는 감정이 느껴지네요. 현재 질문자님의 마음도 이해가요.. 힘드실 것도 같구요... 자신도 어느정도 답을 알고 있지만 그 액션을 취할 용기가 부족한거죠.. 제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은 질문자님은 지금 그 관계를 끊어내는게 참 힘드실테지만 벗어나셨으면 좋겠어요. 헤어지고 초기엔 참 마음이 힘드실꺼에요.. 대신 그 기간만 좀 넘기면 분명 현재의 관계보단 더 좋은 관계를 가질 수 있지만 이 관계를 끊지않으면 그럴 기회조차 갖기 힘든거죠. 힘내세요. 질문자님이 용기를 갖고 자신을 사랑하시다보면 어딘가에 분명 질문자님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좋은 분응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