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친구로써 친하게 남고싶고 여자는 좀 더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외로움|양성애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남자는 친구로써 친하게 남고싶고 여자는 좀 더 나아가고싶지만 둘다 애인이 되는건 좀 거부감들고. 스킨쉽은 가볍게 하고싶지만 친구인 상태로 남고싶고. 양성***인가. 동성***인가? 하고 의야해했다가 결국 관심이 하나도 없는 나는 무성***인가. 하고 한번 더 의야해하고. 혼자가 편하지만 친구들과 톡이라던지 연락을 안하면 외로움을 타고. 연락과 톡을 하면 외로움이 싹 사라지고. 애인이 있는 사람들이 부러우면서도 나는 이어갈 자신도, 만들 생각이 없고. 그런 사람이 주변에 있지도 않고. 애정 결핍인것 같은데 이게 해결 방법이 있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cimaca
· 6년 전
성 정체성, 성 지향성 말고, 연애 지향성이라는 개념이 있어요. 성 지향성은 어떤 성의 사람을 사랑하는가에 관한 것이라면 연애 지향성은 어떤 성에 낭만적인 감정(연애 감정)을 느끼는가에 따라 달라져요. 간혹 성 지향성과 연애 지향성이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으니 피해 주지 않는 선에서, 마음 가는 대로 교제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구 꼭 남들과 유사한 형태의 관계를 맺어야 할 필요도 없구요. 세상은 넓으니까요. 꼭 애인이라는 이름의 한 명의 사람이 아니더라도, 글쓴님의 짝꿍은 어딘가에 있을 거고, 언젠가는 만나게 될 거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macimaca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마음이 조금이나마 편해진 느낌이에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cimaca
· 6년 전
너무 학술적으로 접근했나 싶었지만, 지식이 도움이 되어서 기뻐요. 이렇게 된 김에 곡 하나 추천할게요. W & Whale - R.P.G. Shine '지루하게 선명하기보다는, 흐릿해도 흥미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