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00일 넘게간 남자친구가 있었어요 장거리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400일 넘게간 남자친구가 있었어요 장거리기도 했는데 남자친구가 저에게 마음이떨어졌는데 그걸 다시 올리지 못했다가 헤어지자하고 제가 잡았는데 더 큰상처 주기싫데요 그냥 미래에 저에게 더 큰 상처줄것같다는 걱정에 안잡혀요... 거의 6번정도 까인것같네요...ㅎ 근데도 너무 좋아요 다음주에 말로 하자고 만나기러 했는데 놓아줘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ven0515
· 6년 전
남자분이 마음이 없다고하셨으면 헤어지세요... 상처받고 힘들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io2018
· 6년 전
놓아줄 수 있으면 놓아주는게 서로를 위해서 맞다고 생각해요. 특히 쓴이님을 위해서요. 지금은 너무 힘들고 못 헤어질것같은데 시간을 붙들고 있어도 남자친구가 헤어지자 할때까지 자기도 마음정리 어느정도 했기 때문에 얘기했을 거에요. 인정하기 싫지만 마음아파도 더 좋은 미래 생각하면서 보내주는거 추천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eaven0515 헝ㅠㅠㅠ 근데 미련남게 자꾸 카톡상태도 힘들다 노래도 돌아오라는그런거고... 자꾸 수능끝나면 그때를 기약하는것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orio2018 놓아줘야 되는거였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ven0515
· 6년 전
오랫동안 사귀셨으니... 헤어짐이 익숙하지않고 실감도 안나시죠ㅜ 근데 자신을 좋아하지않는남자를 계속 사귀시면 본인만 힘들어지고 상처만 커져요 그냥 헤어지시고 다른남자 좋은남자를 만나세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다 괜찮아집니다 당분간은 힘들어도 다 잊혀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