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너무 힘들고 심리적으로 우울하고 지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제가 요즘 너무 힘들고 심리적으로 우울하고 지치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너무 흔하고 별거 아닌 일인데 우울해하는것 같아서 상담은 못받겠고 고민말할 진짜 친구도 없고 가족들란테는 걱정 되는게 죽기보다 싫어서 못말하겠어요. 어떻하죠? 요즘은 가슴이 너무 답답하고 다 때려부수고 싶은데 부실것도 없고 때릴것도 없네요.. 어떻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dermysky
· 6년 전
전 종이나 신문지 마구 찢기 추천해요 아님 공책에 찢어질정도로 펜으로 막 긋는거에요 그러면 시원해지던데...이정도에서 풀리면 다행인데 아니라면 상담도 추천해요 부모님이 님이 얼마나 힘든지 아셔야한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ailey
· 6년 전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말고 풀어주세요! 이게 말은 쉽지만 참 어렵죠 ㅠ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에는 자신만의 스트레스 푸는방법을 찾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스트레스 푸는법을 못찾아서 힘들었는데 조금씩 찾다가 찾았아요! 혼자영화보는건데요 이게 처음에 시작은 진짜 힘들 수도 있는데 한번해보면 쉬워요 그리고 힐링돼서 좋은 것 같아요스트레스 푸는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9c96d299652e50f04a9 흥분해서 오타가 나네요 하하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ny
· 6년 전
저도 한창 힘들고 지치고 너무 속상하고 우울할 때 어디에 말이라도 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말할 곳이 없더라구요. 그게 저한테는 엄청 속상하고 더 서럽게 다가왔던거 같아요. 너무 흔하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 그 고민이 마카님을 힘들게 한다면 그건 별것도 아닌게 아니에요. 이렇게 답답하게 생각한다면 이미 마카님 마음속에는 크게 자리잡고 있는거같아요! 상담을 가장 추천드리지만 그게 어렵고 조금 다가가기 힘든 일인 것 같다 싶으면 이 어플에라도 얘기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냥 주절주절 정리만 하고 다른 사람이 이거에 공감하고 들어주는 것만해도 큰 위로가 되니까요. 마음에 짐은 듣는 누군가 해결해줘서 가벼워지는 게 아니라 공감하고 들어주면서 충분히 가벼워질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너무 혼자 답답해하지말고 천천히 조금씩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