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일에도 금방 긴장하고 닥치지 않은 일에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heblue
·5년 전
사소한 일에도 금방 긴장하고 닥치지 않은 일에도 과하게 신경을 쓰고 스스로 비참해질 정도로 자학하고 사람들 눈에 조금이라도 좋게보이려고 불쌍할 정도로 열심히하고 그러면서도 능력과 힘은 없어 항상 실패하고 무엇도 토해내지 못 하고 요령있게 쌓을 수도 없고 신경성위염이라 속이 자주 쓰리고 몸도 약한데 티도 못 내고 만약 인생이 게임이라면 빨리 리셋하고 초기화해버리고싶다 이런 쓰레기같은걸 왜 아직도 키워야 할까... 나라는 존재는 왜 아직까지도 지금 이 자리에 있는걸까.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wn9976
· 5년 전
실패해도 괜찮아요 글쓴이님 완벽히 하려고 하니까 도리어 탈이 나시는 것 같아요 .. 그래서 더 걱정이 되네요 .. 아무리 알아주지 않아도 언젠가는 글쓴님도 반짝반짝 빛날거랍니다..!! 혹시 부산에 광안리 가보셨나요? 광안리에는 광안대교라는 굉장히 멋있는 다리가 있는데요 ~ 그 다리가 밤에 보면 그렇게나 예쁘더랍니다~ 불빛에 더불어서 지나가는 차들의 색깔이 형형색색 자신의 색깔을 내며 춤을 추는 것만 같이 느껴지죠.. 근데 정작 광안대교를 달리는 차들은 본인이 그렇게 예쁘게 빛나고 있다는걸 모른답니다..! 글쓴님도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요. 열심히 달리고 있어서 남들은 예쁘다하는데 정작 본인은 자신이 예쁜지 모르는것처럼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