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제발 답해주세요 ㅠㅠ 부탁드릴게요 금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남자분들 제발 답해주세요 ㅠㅠ 부탁드릴게요 금요일에 제가 학교가 늦게 끝나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버스비가 없는 거에요... 그래서 같은 반 남자애한테 너 돈 없냐고 물어봤어요 근데 없다는 거에요. 걸어가야겠다 싶은데 걸어가려면 35분 정도 걸리는 거리였고 그 남자애도 그걸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포기하고 그냥 걸어가야지.. 이러고 있었는데 그 남자애가 어디서 났는지 천원을 한 장 주는거에요. 놀라서 너 이거 어디서 났냐고 그러니까 대답을 안하길래 다시 물어봤더니 자기 돈이래요. (아마 빌렸거나 돈이 있는게 생각난 것 같아요, 근데 잠깐 사라졌다 온 것 보니 빌린 듯 해요) 그래서 고맙다고 하고 받으려 하는데 주변에 남자애들이 '오~~ ' 이러면서 약간 그런거 (?) 있잖아요 막 그렇게 물을 타더라고요 ㅋㅋㅋ 그랬더니 그 남자애가 '집에 못 간다잖아' 이러더라고요 어쨌든 돈 받고 빠져나왔어요 근데 이 상황을 다 보고있던 친한 남사친이 (얘도 돈이 없었어요) 같이 버스정류장 까지 걸어가던 도중에, 너 걔 (돈 준 남자애) 랑 핑크빛 기류가 돈다고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제가 그런 거 아니고 돈 없어서 돈 빌려준거라고 그러니까, 남자의 마음은 남자가 잘 안다고 ㅋㅋㅋ (이 남사친이랑 저랑은 서로 관심이 없어요) 그러는 거에요 저도 그 남자애한테 관심이 있었거든요. 근데 얘가 워낙 착해서 배려를 잘해주기는 하는데, 남자분들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9e45642db279f6c00f3 역시 많이 부족하죠.. 조언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eon
· 7년 전
제가 제 입으로 하긴 그렇지만 자만하는건 아니고 배려심이 많고 착한편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소심한 면이 있었던 탓인지는 몰라도 이런 상황이 있었어요. 호감이 높은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도 호감이 어느 정도는 있다는 걸 확언해드릴 수 있어요! (여담으로 전 그 일 이후로 소통하면서가까워지고, 서로 좋아한다는 소문이 퍼지긴 했어도 용기를 못내서 그 땐 그냥 친구로 끝났...쥬륵 지금은 학교가 달라져서 멀어지긴 했지만요... 또 지금 좋아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좋아하긴 하지만 노력할거에요! 여담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eon
· 7년 전
(아 그리고 남자에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pigeon 헐 오래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도움 많이 됐어요 저도 더 노력해야겠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