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2학년때 자퇴를 하고 1년정도 알바를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고등학교|자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고등학교 2학년때 자퇴를 하고 1년정도 알바를 하다가 방송통신고등학교 2학년 편입으로들어갔어요 방통고는 한달에 2번정도 학교를 가기에 그 쉬는동안은 알바를 하였고 친구들이 고3이 되고 저는 일년을 쉰 관계로 고2였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고3이였고 저도 무언가 해야겠다는 결심을 해서 전부터 요리나 제과제빵을 하고싶단생각을해서 부모님께 금전적인 부분을 부담드리는게 쉽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알아보다가 고용노동지원센터에서 나라에서 지원하는 취업성공 패키지를 들어서 학원비 교통비 식비를 지원받으며 자격증을 땄고 그 학원 측에서 취업을 시켜 주셨는데 개인업장 이였는데 너무 힘들고 최저임금도 안주시고 13시간 근무할때도 있었고 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두 배우고 싶단생각에 버티고 버텼는데 발에 염증이 생겨서 그만두게 되었고 그러다가 쉬게 되었습니다 쉬다가2017년 21살이 되던 해에 신입생으로 제과제빵과를 들어갔고 무언가 더배우고 싶고 더배울점이 있다고 생각해서 들어갔는데 너무 아닌거 같단생각에 휴학을 했습니다. 그런데 1년 휴학을 했는데 곧9월이 되면 복학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를 잘모르겠습니다. 사실 지금은 알바를 하고있는데 서비스업이 너무 재밌습니다.. 하지만 부모님 입장에서는 복학을 하지않을꺼면 편한일을 하길원하십니다 술장사를 하고싶은데 나이도 어리고 지금당장을 하고싶은것도 없고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22살인데 이렇게 사는게 너무 허무하고 금전적으로도 너무 힘들고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1728
· 7년 전
작은 공장일이라도 해보는게어떻까요? 공장일 1년정도다니면 내가 뭘 잘할수 있는지 즐거*** 알수있읗지않읗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