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알았어요 제가 생각과 행동이 이런부분에서 막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이제 알았어요 제가 생각과 행동이 이런부분에서 막히는것 같아요 그저께 있던 일 인데요 ->저는 비닐봉지에 비누 담아 따로 쓰는데 씻고 모르고 비누를 욕실에 두고 나왔는데 남자조카 엉덩이 씻기고 물 버리면 제 비누 비닐봉지에 버린물이 다을텐데 괜찬을까요 저는 고모구요."이 내용인데 중요한게 그 물을 버림으로 제 비누에 다았다 인데 보통 사람과 제가 다른게 저 상황이 왔을때 보통사람은 어떠게 생각할까 나는 어떤 생각을 해야하고 어떤 행동을 해야하나 에서 막히는것 같아요 어떤 상황마다 그러는거 같아요 이게 정신적으로 한계같아요 저는 보통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할수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sspenguin
· 6년 전
누구는 좀 털털하고 누구는 좀 예민하지요. 근데 누구나 예민한 분야(?)는 꼭 한가지씩은 있어요. 사람마다 모두 다른 가치관과 생각대로 움직이는 생물이니까요. 그런 부분에서 보면 님 역시 '보통'의 사람 중 하나랍니다. 비누, 그거 뭐 좀 닿았으면 어때, 하고 좀 찝찝하지만 그냥 쓸 수도 있는거고, 그래도 영 안되겠다 싶으면 버리고 새거 꺼내어 써도 되고요. 마음 편하게,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bosspenguin 네 좋은 얘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