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진짜 죽고싶어요 한참울다가 글씁니다. 다말하기엔 너무길고..최대한간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비공개
5년 전
여러분..진짜 죽고싶어요 한참울다가 글씁니다. 다말하기엔 너무길고..최대한간략하게말해드릴게요 제7년 단짝있었는데 개가성격도좀이상하고애들도다싫어해요 개랑어떻게다니냐할정도로 그래서이번에뭔일터지고반친구라지내자하고 제친구도거기에좀연관이있고 그친구도화나서 반친구라지내자했는데 그후로도 하는행동이계속절화나게하고 다른계속옆에있어준친구에게도 엄마한테그친구가자신의친구들을빼앗아간다고해서 지금그친구랑도사이가안좋구요. 그리고 개네엄마가 그냥걍개라보면되요 개가뭔일만생기면쪼르르가서다일러바치고 부풀려서말하고 근데이번에 오히려저희가사과받아야할상황인데 엄마한테다말해서 그엄마가학생부가자고부모님께도다얘기한다고하고 월욜날에학교찾아온다하고 그래서개랑대화시도하려하니까 말하면입만아프다고 나중에 월욜날에서보자고하고 그래서엄청울었습니다친구랑 개가맨날뭔일만터지면엄마한테말하고 엄마가맨날학교찾아오고이런식이거든요 저는저희엄마를이런걸로실망시키고싶지않아요.. 가뜩이나힘들게먹고사는데 이런걸로학교불려가면너무그럴것같습니다.. 그냥요약하면요.. 저희가피해자이고 잘못한부분도있지만.. 오히려역으로 가해자쪽이 계속저희한테협박을하는상황입니다. 제주변친구들도다 개네미쳤다고하는데..정작담임쌤은개네편입니다.엄마가너무쎄서그런지하.. 너무힘들어요 도와주세요방법이없을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4개
thfotja0326
5년 전
일단 부모님들끼리 얘기 하시고.. 애들은 애들끼리 얘기해야지 어른들이 끼면 되나요..ㅎ 1대1로 그 애랑 얘기하고싶다고 선생님께 얘기하세요..
thfotja0326
5년 전
그리고 나중에 걔네 엄마한테 사실대로 말 하세요. 저 애가 나한테 이런짓들을 했다. 이런짓을 했는데 사과를 안한건 오히려 저 애다. 어떻게 남의 자식은 자식이 아니고, 자기 자식만 자식이냐. 라고 얘기하세요.
oreugol0
5년 전
조금 더 당당하셔도 좋아요. 작성자님.. 진짜 너무 힘들고 괴로운 상황이네요..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고..왜 작성자님이 슬퍼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가해자들이 슬퍼하며 미안해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하지만 일이 이렇게 된거라면 작성자님은 당당하셔도 좋아요. 말 그대로 '피해자'인데 기죽어 있을 필요 없어요. 솔직하게 모든 걸 말해보는게 어떨까요?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저도 저런 친구와 관련이 있는 친구가 한명 있었는데 그때 정중한 어투로 당당히 되받아 쳤어요.. 물론 그 애가 달라지지 않았지만.. 그 아이가 달라진다는 건 기대하기 힘들지만 적어도 작성자님이 기죽을 필요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몇 년전에 일이 떠올라서 글이 길어졌네요ㅠ 말을 할 때 정중하게, 그리고 솔직하게 말하면 상대방도 어찌 못하는 상황이 와요. 곧 그런 날이 올테니 너무 걱정말아요:)
rpdjqkq
5년 전
마카님은 잘못한거없어요 가해자가 자기엄마한테 이번일을 과장되게말했어요 그리고 선생님은 왜 얘편만들어요?얘가 자기엄마한테 과장되게말했듯이 선생님한테도 과장되게말한거일수도 있잖아요 저희는 선생님 제자아닙니까?라고하시구 가해자 엄마가 ***떠시면 왜 자기자식만 귀한줄아시죠?저도 한가정의 자식이고 자녀입니다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라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