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싫어하는 친구와 싸***도 벌써 꾀 되었네요 저는 3학년 올라가기 전에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대인관계
비공개
5년 전
저를 싫어하는 친구와 싸***도 벌써 꾀 되었네요 저는 3학년 올라가기 전에 그 친구와 사과를 하고 싶은데 그친구는 절 멀리 하는거 같고 저에 대하여 다른 친구들에게 나쁜 소문을 퍼뜨리고 같이 다니지 말라고 하네요 3학년 반배치 때문에 같은반이 된다면 1년공안 같이 다닐 반인데 그친구가 또 중3때 저랑 같이 다니는 친구들에게 저랑 다니지 말라 하면 어쩌죠.?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2개
0116ykk
5년 전
그런 사람들은 강한 듯 보이고, 모두를 움직이는 듯 보이지만 되려 그들은 더 약하고 더 두려워한답니다. 자신이 글쓴이님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이 글쓴이님을 혼자로 만드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고, 그 것이 자신이 생각하기에 가장 두려운 것이라 느끼기 때문에 그 방법을 쓰는. 아주 외로워하고 버려지기를 두려워 하는 사람이지요. 학창 시절, 우리는 흔히 "혼자 다니는 게 뭐 어때!"라고 하지만, 사실 친구가 없는 학창시절은 기억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외롭게 느껴지곤 하죠.. 지금 글쓴이님께 필요한 것은 소문 내는 아이를 망가뜨리기보다, 소문에도 휘청하지 않을 단 몇 명의 친구 같아요. 쓰니님, 먼 곳이지만 항상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비공개 (글쓴이)
5년 전
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