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잘하고 있는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eongseb
·8년 전
나 잘하고 있는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eyours19
· 8년 전
잘하고 있어요. 혹시 중간에 좀 잘못된것 같으면 다시 돌아가면 돼요. 힘들면 잠깐 쉬어도 되구요.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