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심리적으로든 주변 환경의 이유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여기 심리적으로든 주변 환경의 이유로든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 글들속에 묻힐지도 모르지만 그냥 혼잣말하는 느낌으로 적어볼려고 해요. 요즈음 기분 제어가 안돼요. 제어가 안돼니까 기분이겠지만 밤마다 우울하고 서러워서 계속 눈물이 나요. 그만뒀던 자해도 자꾸 생각나고 우울해서 잠도 잘 못 자요. 근데 아침엔 다시 괜찮아져요. '에이 별거아니네', '난 더 심해'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힘들어서 이 글을 적어봅니다.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고싶지만 "그냥 너 나이땐 전부 그렇다.정상이다."라는 말씀을 하실까봐, 정상적인건데 이렇게 힘들어하는 내가 너무 미워질까봐 두려워서 못 가고있어요. 저의 아무것도 아닌 혼잣말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inlight
· 6년 전
저도요 밤이되서 잘려고만 누우면 괜히 내가 실수했던거 후회하던 일 고내히 그런일들이 생각나서 우울하고 눈물나와서 잠만 뒤척이다 누워서 1시간 후에야 잠들고 잘해야지 다시 마음먹어도 내가 안되니까 내가 이상한거 같고 괜히 나쁜생각만 스쳐가더라구요 그래도 심하면 병원가시는게 좋아요 혼자 앓는것보다 내가 무슨병을 앓고 있는지 내가 어떡해하면 되는지 아는게 젤 중요한거니까요 사실 저도 이런 댓글쓰는것도 도움이 안되면 어쩌지 이런 생각 많이 하거든요 그러니까 혼자 힘들어하지말고 도전하고 많이 힘드시면 병원가는게 당연한거니까 겁먹지 마세요 힘내세요! 앞으로 많은 날들이 있을테니까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lica
· 6년 전
토닥토닥 힘들 땐 부담가지지 말고 찾아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mooninlight ' 위로가 되어서 감사하다'는 말밖에 못 전해드려서 죄송해요.정말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rilica 짧은 말인데 따뜻함이 느껴지네요ㅜㅠ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b85a0d671a99e983996 정말 그런 말씀을 해주실까요..? 덕분에 상담에 대한 불안감이 살짝 줄어든것 같아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