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우울#자해#자살#울음#불안 공허한 감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공허한 감정 끝에 왠지모르게 슬퍼져서 마지막에 우는데 지쳤어요. 가장 중요한건 이유를 모르겠다는거에요. 1년동안 계속한 이 되풀이되는 것을 끊고싶어요. 모든 심리검사결과, 자살충동검사 결과 등 우울 쪽에서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요하단 사실을 3번정도 접하고 나서는 다른 결과도 다 예측할 수 있게되었어요. 매일매일 3번 이상은 자살을 꿈꾸고, 가위로 자해를 시작한 후 부터는 32개의 가위로 자른 자국이 있고. 그사이에 자살을 하려고 한 적도 있고. 그럼에도 나아지고싶다는 생각으로 학교 상담실에 갔다가 도리어 상처받고, 나아지길 바라는데 노력에 비해 결과는 돌아오지 않아요. 아직 학생이라서 나가는 장소를 부모님이 다 질문하셔서 전문적인 곳도 가보지 못하고. 더이상 할 수 있는 노력이 있긴 한 걸지 모르겠어요. 내가 유난떠는것도, 과하게 여기는것도 아는데, 이유도 없이 너무 슬퍼요. 숨을 쉴 때에는 보이지 않는 추가 가슴위에 앉은 것 같고, 공허함에 빠지면 5시간 이상을 아무것도 안하며 보내고나서 나에대해 실망하고. 공허함과 우울함 끝에 자해하면 나아진다는 사실을 알고나서는 이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아무이유없이 반복되는 일들을 이제 끝내고싶어요. 어떤 방법이든 써서.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a7
· 6년 전
1년여 전쯤 무슨일이 있었던가 생각해보는건 어때요? 세상이 참 살기 힘들죠? 학교라는걸보니 아직 학생인것 같구요. 그맘때 경쟁에 공부에 지칠때예요. 가족과 여행을 다녀와봐요. 새로운 도시에서 새로운 풍경을. 좋아하는것들도 질릴때까지 해보구요ㅎ 부모님과 유대관계가 좋다면 병원을.. 병원을 꺼려하시는 부모님 많아요. 그렇다고해서 넘 미워하지는 마세요. 실제로는 아무런 지장 없지만 자식의 앞날에 걸림돌이 될까 걱정하시는거니까요^^ 그런경우는 상담센터를 방문해보세요. 인지하지못하는 이유를 찾는 경우가 많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