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느끼눈 감정을 시로 표현하는것 재미있어 한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요즘 느끼눈 감정을 시로 표현하는것 재미있어 한참 모자란 실력으로 써봅니다. 난 바보. A.Mint 나도 생각할 줄 압니다 나도 내 감정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아일 사랑하듯 나도 그아일 사랑합니다 나도 잘 할줄 압니다 나도 내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걸 잘 하듯 나도 그걸 잘 합니다 공통점이 있어 친하고 다른점이 있어 더 친한 그렇게 친하게 지내는것이 '친구'입니다 저도 참 바보같죠 당신이 날 이렇게 대해도 난 당신아님 안되는걸 저도 참 이런제가 싫습니다 당신이 날 깔아뭉개도 난 당신아님 안되는걸 당신이 날 욕하고 당신이 날 깔아뭉개고 당신이 날 멀리하여 상처받아도 나와 함께 웃고 떠드는 당신의 웃는얼굴을보면 그 많은 상처들 씻겨내려갑니다 저 참 바보같죠..?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ob7
· 6년 전
느끼는 감정들을 멋진시로 쓰신다는게 정말 멋집니다 저도 언젠간 저의 이 복잡한 감정들을 글로 표현할수있는 날이 올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arob7 당연하죠..! 시가 아니더라도 그냥 지금의 감정을 글로 쓰셔도 복잡한감정이 조금은 풀린답니다. 좋았던일이나 엄청 기분나빴던일을 일기처럼 쓰셔도 좋고요.물론 학교에 내는것이 아니고 나혼자서 쓰는거니까 길지 않아도되요! 매일 쓰지않아도 되고요. 그냥 평소에 "그런일이 있으면 싸둬야지!"하고 인식을 하고 계시면 노트하나는 금방쓴답니다! 시도 별로 어렵진않으니 나중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