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3년간 그 누구보다도 참 열심히 달려왔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자격지심]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고등학교 3년간 그 누구보다도 참 열심히 달려왔다고 자신했는데, 결과로 노력을 입증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공부 효율성이 좋은 편이라 자만한건지, 그저 어린 마음에 시도조차 않은건지 내신에 있어서 열심히 시험공부를 하지 않은것은 사실이지만 정말 다양한 사람들 사이에 부대끼며 나잇값 못하는 선배들 때문에, 선 긋고 활동도 비적극적인 후배들 때문에 수도없이 혼자 앓아가며 챙겨온 덕에 누구보다 자신있는 비교과 활동들.. 다 빛도 못본채로, 그저 경험으로 남게 되었네요. 면접을 볼 기회조차 주지 않은, 그동안 내가 내려다 보았던 대학들.. 이제서야 제 머리 한참 위에 있단 것을 느끼네요. 재수는 하지 말자 하는 생각에 썼던 그냥 집 근처인 학교 하나 붙고 가장 가고 싶어했던 학교 기다리고 있네요. 정말 바라보는 것 조차 무리라고 느껴졌던 학교였는데, 부디 입학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제서야 왜 요즘 인간관계에 있어 예민함과 지루함을 느꼈는지.. 알겠습니다. 자격지심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kerica6
· 8년 전
같이 기도해 줄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parkerica6 고마워요. 정말 이 한 마디로...새벽에 큰 위로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