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이기적인 걸까요? > 저는 20대 후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sondang
·8년 전
< 제가 이기적인 걸까요? > 저는 20대 후반 학원강사이고 고등학생인 막내동생의 등교문제 때문에 부모님과 대화가 안되서 너무 답답한 여자사람 입니다. 부모님 입장은 아빠가 태워주다가 회사 일이 바빠지면서 너가 좀 해라. 막내(고등학생)의 등교를 월, 수, 금 등교시켜줘라. (화, 목은 어머니가 태워줌.) 집에서 차를 사주었으니 이정도는 해야지. 제 입장은 아빠와 막내동생이 약속했으니 같이 대화해서 조정해야 한다생각, 그런데 막내가 고집부리니 나에게 토스.ㅠㅠ 출근시간이 오후2시고 기상시간이 10시인데ㅈ 7시에 일어나 태워주고 다시 들어오기 번거로움. 동생이 10분이면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임. 대중교통× 가끔 힘들고 시험기간에 태워주는 건 괜찮은데 막내동생은 안 태워주면 걸어서 아예 안 간다고함. 무조건 태워줘야하고 걸어가는 것은 선택사항에도 없음. 저도 나가는 시간이면 괜찮은데..출근 시간도 아니고 머.. 제가 너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나요?ㅠㅠ 전 스스로 등교해야한다 생각하고 그것도 좋은 장점도 많다 생각하는데ㅠㅠ 거의 6개월 동안 제 의견은 무시당하고 있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rtriver
· 8년 전
걸어서 10분이요? 동생이 혹시 걷기싫어하는 이유 없나요? 걸음이 느려서 남들 두배로 걸린다던가 시선집둥받는걸 싫어한다던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ondang (글쓴이)
· 8년 전
@heartriver 아뇨..전혀요ㅠ 연기지망생이예요. 시선집중 받는거 젤 좋아함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ondang (글쓴이)
· 8년 전
@ehdtod 저도 그게 답답하답니다.ㅠ 중학생이시구나..ㅠ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rtriver
· 8년 전
동생이랑 말해보는게 좋을거같아요 분명 거부하는 이유가있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