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많이 벌고싶은데 그런일은 해보니 힘들고 공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돈을 많이 벌고싶은데 그런일은 해보니 힘들고 공부하면서 일하기 지치고 , 하고싶은일을 하자니 돈이 없어서 알바하면서 해야하는데 혹시 아는사람이 알바하는 모습을 보게되는게 싫습니다. 나이는 먹었고 빨리 자리잡고 싶어요.. 여자고 결혼도 해야하는데 뭘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je
· 7년 전
크게 시작하는 것보단 알바를 하면서부터 차근차근 자신의 목표를 향해간다는거 자체가 저는 멋지다고 생각해요. 주변만 둘러봐도 알바 하나도 제대로 지원 못 하는 사람들 많아요 당신은 그 사람들보다 꿈을 위해 한발짝 더 앞서 나간거잖아요 천천히 시작하면 돼요 :) 모든일이 처음부터 맞지 않죠 인간관계가 처음부터 퍼즐처럼 쿵짝이 다 맞지 않듯이 하다보면 어느새 새학기가 지나 학교생활에 잘 적응했던 것처럼 모든 일들도 다 그렇게 될 꺼에요 많은 도전과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끈기랑 열정도 그만큼 중요하겠죠? 잘 할수 있을꺼에요 백세인생에 아직 시간은 많으니까요 화이팅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나이먹었다고 무조건 결혼해야하는건 아니예요. 남들보다 늦은 페이스로 갈 수도 있고요. 그리고 아는 사람이 보게 되면 그냥 자금모으는 중이라고 하세요. 상대방이 비웃는다면 그정도 인성과 가치관을 갖은 사람일뿐이예요. 님은 지금 열심히 살려고 계획하고 노력하려는데 그게 뭐가 어때서요. 물론 나이코르셋으로 사회에서 바라는 모습을 내가 따라가지 못한다면 좌절감, 죄책감, 자괴감등 마이너스 감정이 들어요. 근데 거기에 계속 휘둘린다 하여 갑자기 자신이 잘나갈수도 떼돈을 버는것도 아니예요. 그렇다면 자신을 보듬어주고 응원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아직 끝난게 아니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mango
· 7년 전
맞아요... 겪어보니 .. 그게 뭔뜻인지 잘알기에 다시는 돈 많이 번다고 지옥같은 일터에선 일하고 싶지 않고 자리는 잡아야하고 내가 뭘 할수 있을까 .. 늘 같은 생각만 수십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