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가 좋아하는 여성과 친구 사이로 만나고 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전 제가 좋아하는 여성과 친구 사이로 만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마음을 들키면 더 이상 못 만날까 두려웠어요. 문제는 지금부터 애요. 저는 그녀와 친구 사이로 만나며 그녀와 밥을 먹고 노는 게 즐거웠어요. 그녀는 저를 친구로만 보기 때문에 전 그 이상의 관계를 단념하며 지냈죠.. 그러던 어느 날 그녀가 저에게 연애상담을 하더군요. 자신이 본능적으로 끌리는 사람과 이성적으로 그녀 자신을 좋아해 주는 사람 중 누구를 선택해야 되냐고 묻더군요. 알고 보니깐 그녀를 좋아하는 또 다른 사람은 저와 같은 반 친구이며 저와 아주 친한 사이였어요. 제가 정말 쓰레기인 게 친구를 응원해주지 못할망정 그녀와 제 친구가 커플이 되는 것이 싫어 본능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선택하라고 했어요. 정말 한심하죠..? 사랑 때문에 우정을 버리는 게.. 하지만 전 그렇게라도 그녀가 커플이 되는 게 싫었어요. 정말로요.. 하지만 결국 그녀는 주는 사랑보단 받는 사랑을 원했어요. 그녀는 일단 제 친구와 만나보고 설레는 대상이 맞는지 판단하려는 생각이었어요. 전 그 소식을 듣고 속으로 정말 슬펐지만 그녀 앞에서는 축하하다고 말했어요... 전 정말 한심하고 찌질한 성격인 거 같아요. 이 사건 이후 제 친구와 저를 비교했을 때 저는 그 친구보다 나은 점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전 잘하는 것이 없고 못생겼고 찌질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 매일매일 자괴감이 들어요. 지금은 그녀,그 친구와 연락을 끊고 혼자 생각해보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감사합니다ㅜㅜ 노래정말 슬프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gboy
· 7년 전
축복해 준다는건....말도 않되는 거예요...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이 앞에서 행복하다면....그게 내가 아니라면 너무나 슬프고 화나고 한심하게 느껴져요...저도 그랬어요...저는 친구로서 그녀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보다 사랑하는 사이에서 힘이 되고 싶었어요...아무리 노력하고 열심히해도...그 사이는 줄어들지 않았어요...그러면서 저도 편안해 지고 싶다는 마음에 고백하고 시원하게 친구도 연인이 아닌 사이가 되었죠...좋아하는 사람과의 친구사이는 저는 정말 괴로웠어요. 하고 싶은 말은 하나에요...결단을 내리고 그냥 편안해 지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아...ㅜㅜㅜㅜ정말 그 방법밖에 없을까요......잊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