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순간의 잘못으로 일자리와 사람들을 잃었어요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종교|일자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한순간의 잘못으로 일자리와 사람들을 잃었어요 저는 사막 한가운데 있는 기분이들어요 제자신을 용서할 수가 없고 이 상황에서 도망치고 싶어서 죽고싶은 충동이 계속들어요 교회를 다니고 있어서 종교의 힘으로 하루하루 이겨내고 있지만 기도하고 있는 중에도 한강에서 투신하는 저를 떠올리곤해요 다른사람들과 있을때는 마냥 긍정적인 사람처럼 구는데 혼자남겨지만 자꾸 땅굴을 파고 들어가요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것 같지만 금전적으로도 힘들어 엄두도못내고 있어 이렇게라도 답답한 마음 끄적입니다 시간이 해결해줄수 있는 문제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ldnow
· 7년 전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시다니 슬프네요. 과거를 잊는 연습을 해보면 어때요? 과거에 잘못했다고 해서 님이 행복할 권리가 없는건 아니잖아요. 과거의 잘못은 다시는 안하는걸로 퉁쳐요. 님이라도 님을 용서하세요. 행복해져요 한번사는인생인데.. 하루하루 더 나아지실거예요 그러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ternality
· 7년 전
한 순간의 잘못 치곤 그 대가가 너무 크네요. 본인의 잘못으로 인한 것이였대도 이제 그 대가를 온전히, 아니 그 이상으로 치루셨으니 이젠 마음 편해지세요. 내려놓으세요. 본인을 용서해 주세요. 하나님은 절대 당신을 정죄치 않으세요. 용서해주려 십자가에서 이미 죽으셨어요. 용서받지 않고 살 수 있는 사람은 이세상에 그 누구도 없어요. 당신이 갖는 그 두려움의 정체가 누구로부터 온 건가 잘 생각해보세요. 하나님이 주시는건 절대 아니잖아요. 하나님은 죄짐을 내려놓고, 당신이 평안해지길 바라시는 분입니다. 성경말씀 속에서 평안하라, 두려워말라, 염려말라, 걱정하고 불안해 하지말라고 계속 말씀하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ternality
· 7년 전
그리고 되도록 혼자 있는 시간 만들지 말고, 기도의 동역자 될만한 공동체 속에 있으세요. 긍정적인 믿음의 사람과 교제하고 혼자 있을때 안좋은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면 성경 읽든 찬양 듣든 기도하면서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