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실기준비하는분들 다들 실기 보고 오셨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예체능 실기준비하는분들 다들 실기 보고 오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두곳이 결과가 나왔어요 정말..... 오늘 대구에있는 대학 발표나왔는데 ㅠㅠ 후보 뒤쪽이네요 앞전에 다른대학도 희망없는후보였는데 전이제 어떡해야할까요 5군데중 3군데를 긴장한탓에 다망치고 나와서 정시까지 갈수도있을꺼같아요.. 수능끝나면 놀러도가고 알바도하려 했는데.. 우울해서 지금까지 잠도못잤네요 수능도 잘봐야하는데 학교에서는 요즘 자습에 집중도 안되고 실기 연습도 이젠 점점 지쳐가면서 제자리걸음인거같아요 무엇보다 정시에 하향대학 한군데를 넣어야할지 고민이에요 넣으면 붙을수있는곳이 있긴한데..... 가고싶은곳은 아니라서요..ㅠ 또 정시는 3군데 밖에못넣으니까 망설여지네요.. 여러분이라면 재수할지라도 가고싶은곳 3군데를 다넣으실껀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act
· 7년 전
정시가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1e34o6789io 말씀 너무 감사해요ㅠㅠ 마카님은 아마도..상향으로 지원하셔서 그런거같아요~ 지금 고3 시기가 학벌을 많이따지고 어느대학가냐 물어보는사람들도 많고 하다보니...신경이쓰이긴하네요 조언들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려구요 저희 둘다 수능 좋은결과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