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을 갖게 되어 설렘과 긴장 속에서 시작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첫 직장을 갖게 되어 설렘과 긴장 속에서 시작되 사회생활 중인 초년생입니다. 저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줄 알았던 일들이 생기고 터지면서 상사의 관계가 좋지 않습니다. 먼저 들어온 선배가 인수인계가 잘 되지않아, 상사에게 혼난것도 여러번이고 혼나면 자신이 그랬다고 이실직고 말하지 않는 모습에 조금 많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오해가 오해로 커져 상사는 저를 보는체 마는체하고 대놓고 무시하는 말도 했었습니다. 그때는 정말, 비참 그 자체였습니다. 그래서 한 동안 저의 삶이 초라하게 느껴졌는데 상사로인해 저의 하루를 낭비하며 살고 싶지 않아 저를 힘들게 하는 마인드를 버리고 평안한 마음을 갖으며 지내려고 노력중입니다. 하지만... 이미 상사와의 좋지 않은 관계가 회사에 펴져 다들 저를 바라보는 시선들이 좋지않거나,안쓰럽게 보고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신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0217
· 7년 전
신입 직원이 설사 실수 했다고 해도 ㅡ그걸 가지고 섣불리 오해하고, 싫은 내색한다면, 상사 자격이 없는거예요. 그러니 사람들이 안쓰럽게 보겠죠. 초년생이라 모든게 어렵겠지만, 당당하게 구세요. 상사는 왕이 아니에요. 그리고 그만두면 되니까. 꼭!!!당당하게 구세요. 그런것들은 잘보이려하고, 기죽은거 보이면 더 그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0217
· 7년 전
내직장 내가 일해서 돈버는건데 뭔상관? 이렇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