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단은 일하는 곳에서 제가 호감가는 여성분이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apister
·7년 전
발단은 일하는 곳에서 제가 호감가는 여성분이있는데 그 분 신발장에 쪽지같은 장문 편지를 써서 넣어놨습니다 한 2시간뒤 카톡이 왔고 처음톡은 "편지 잘 읽었습니다 근데 그쪽이 누군지 잘 몰라서요 만나면 인사주세요"라고 톡이 와있었습니다. 교대근무인지라 시간대가 달라 당장은 볼 수 없는 상황이라 빨리 친해지고 싶어 카톡을 이어가려 했는데도 단답은 아니지만 딱 제가 물어본거에 대한 대답과 4~5시간씩 늦거나 한번은 하루동안 안 보낼 때도 있는 늦은 답장만 오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조금 자신이없네요 같은 회사사람이라 쪽지에 답장만 하시고 제가 싫어서 그런것인지 아니면 정말 얼굴 한번 *** 못해서 그러신 건지.. 쪽지이후로 카톡이 왔을때 "네 뵈면 인사 드릴게요" 정도로 연락을 끊고 볼 수 있을때까지 아무 연락없다가 인사를 하고나서 조금씩 대화를 이어나가야 했는지ㅠ 원래 싫어서 그러신거라면 오늘이 근무가겹치는데 인사하기조차도 무섭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vo
· 7년 전
일단 인사는 밝게 하세요 그 이후에 고민하셔도 늦지 않을것 같아요. 수줍지만 밝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pister (글쓴이)
· 7년 전
감사합니다.. 역시 인사하고나서후에 절 대하는걸 봐야겠죠? 후에도 그렇다면 접아야겠지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vo
· 7년 전
많이 좋아하세요? 노력하실생각을 하셔야지 왜 포기부터 하려고 하시나요 꾸준함을 보여주세요 조급하게 다가가면 도망가요 인사할때마다 밝은모습 보여주시고 뭔가를 요구하지마세요(연락). 당연히 첫인상이 중요하지만 외모만보고 사람 판단하진 안잖아요. 밝고 부드럽고 한결같은 느낌들게 해보세요 여자분이 당장 관심있는건아닌것같은데 예의 없는사람은 아닌것같거든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