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자 학생입니다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여자 학생입니다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몇몇 남자애들과 스스럼 없이 동성처럼 지냅니다 남자애들도 저를 거의 동성으로 여기며 같이 놀고 떠들고요 그러다보니 제 여자친구들도 그 남자애들과는 친하게 놀고 떠드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제 절친이 문자로 제게 말하더라고요 '너 애들 사이에 소문 안좋다고 남자애들한테 꼬리 치면서 어장친다고 애들 사이에 그런 말 오가고 있다고' 그런 말을 들으니 내 행동에 무슨 문제라도 있었나? 다른 여자애들이랑 비슷하게 남자애들을 대하고 있었던게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절친이 어떤 애들이 그런 얘기를 하는지는 이야기해주지 않아서 누가 나한테 안 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고 있어요 그래서 반 애들 전체를 꺼리게 되고 저 빼고 무슨 얘기를 하고 있으면 혹시 내 얘기를 하고 있나 해서 계속 신경쓰여요 그리고 친한 애들 눈치도 보이고 애들이랑 서먹해지고 있어요 근데 이런 패턴이 작년에도 있었던 일이라는 거에요.. 이번에는 이유를 알고 있으니깐 남자애들이랑 거리 두면서 여자애들이랑 친해보려고 하고 있는데 작년에는 아무런 이유도 모른채 7년지기 친구가 절 무시하면서 멀어진적이 있었어요. 이런 일이 계속 반복 된다면 저한테 문제점이 있는것 같아요 제가 약간 오바하는 성격이기도 하고 연예인도 잘 몰라서 문찐 (문화찐다) 소리를 듣기도 하거든요 또 제 말투가 습관적으로 약간 뒤의 부분을 늘리는 느낌이랄까? 예를 들면 '아니라니까아'같이요(이 말투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쓰게 되네요..) 그래서 그런건지 그냥 눈치가 없는건지 모르겠어요 근데 다른 애들도 저랑 친한 남자애들이랑 저랑 그 남자애들 사이처럼 친하게 지내는데 왜 저한테만 그러는 걸까요? 저한테 무슨 문제가 있어서 친구들이 처음에는 잘 지내다가 학기 말만 되면 이러는지 그리고 왜 그렇게 소문이 났는지 궁금해요..그리고 이런 상황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저 진짜 애들하고 멀어져서 외롭고 친한 애들한테 또다시 배신당하는 것 같아서 상처도 받고 진짜 죽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될까요..(ToT)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tea123
· 7년 전
심사 꼬인 놈들 한둘은 어디가나 있죠...그냥 까고싶어서 까는겁니다. 그 말만 듣고 마카님 떠나간 친구가 진짜 친구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Greentea123 현재 친구들이 완전히 떠난건 아니고 같이 다니기는 하는데 뭐랄까 약간 겉돌면서 은따같은 느낌이 들고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tea123
· 7년 전
ㅇㅇ 뒤에선 엄청 까고있겠죠 남자애들이랑 말이라도 한마디 할때마다 쟤 또 꼬리친다. 소문 진짠가봐~ 이러면서. 마카님한테 악의있는 몇 사람이 반에 소문 퍼뜨리기 시작하면 따 되는건 순식간이에요. 겨우 그 정도의 친구들이니 그 정도로만 마음 주세요. 마카님이 어떻게 행동하시든 믿을놈만 믿습니다. 특히 학교, 그것도 학급이라는 집단 안에서는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Greentea123 아항..그래도 약간의 배신감은 없어지지 않네요ㅠ 조언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102
· 7년 전
에혀...그심정 저도 이해합니다...저도 당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