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이주 남았는데 정신을 못차리고 있어요..자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수능 이주 남았는데 정신을 못차리고 있어요..자꾸 거의 다 된듯한 기분에 놀게 되네요ㅠ그냥 이대로 편하게 시험보고 대학에 붙을것만 같은 기분이예요..너무 긴장되고 스트레스 받아서 마음을 바꿔먹어보려고 했는데 지나치게 편해져버렸어요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신 좀 차리라고 해 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7년 전
수능몇일남았는지 세보는건 어떠실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g731
· 7년 전
안돼요 절대... 저는 수능이 주였었고 등급도 되게 좋았어요. 수능날짜가 거의 다가왔을땐 더이상 공부할 것도 없어보이곸ㅋㅋ 편안한 마음으로 있다갘ㅋㅋ 재수함... 님 정신차려요 제발.... 재수 생각보다 끔찍...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moong731 엌...저는 재수생이예요ㅠㅠ...다들 공부안하고 놀고있는것 같아보여서 자꾸 풀어지게 되네요ㅠ..마지막 마무리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당연한거지만ㅠ자꾸 해이해져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credere
· 7년 전
벌써 수능이 2주 남았다니..다음은 제 차례네요ㅋㄲㅋㅋㄱ이럴수가..노력한만큼 좋은 결과있길 바랄게요! 마지막까지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g731
· 7년 전
중요해요. 정!말! 어떻게보면 제일 중요하죠. 어떤 일이든 마무리가 제일 중요해요. 그래야 끝이 좋게 끝나죠..ㅠㅠ 정말 힘든시기 잘 보내오셨고 지나간 시간에 비해 정말 짧은 시간을 앞두고 계시잖아요. 쉽지않으시겠지만 다시 마음잡으셨으면 좋겠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moong731 ㅠㅠ감사해요..다시 마음 잡고 공부해야겠어요! 재수하면서 힘든 건 당연한 것 같아서 위로를 구해본 적도 별로 없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위로받구 가네요ㅎㅎ감사합니다!